티스토리 뷰

포레스트

따뜻한 글귀 희망을주는말

프리뷰 2019. 4. 26. 13:26

따뜻한 글귀 희망을주는말



 

격동은 생명력이다 기회이다 격동을 사랑하고 변화를 위해 사용하자 - (램지 클라크)

무언가를 위해 목숨을 버릴 각오가 되어 있지 않는 한 그것이 삶의 목표라는 어떤 확신도 가질 수 없다. - (체 게바라)

친구는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을 수 있지만 적은 계속 는다. - (토마스 존스)

내게 적이 있을만 하다는데는 의심이 여지가 없으나 친구가 있을만 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. - (월트 위트먼)

지나침은 모자람만 못하다. - (過猶不及 과유불급)(공자)


 

따뜻한 글귀 희망을주는말


재능은 게임에서 이기게 한다 그러나 팀워크는 우승을 가져온다. - (마이클 조던)

누군가의 인생에 근본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것보다 더 큰 기쁨이나 보상은 없다. - (매리 로즈 맥게디)

달력은 열정적인 이들이 아니라 신중한 이들을 위한 것이다. - (척 사이거스)

사랑하는 것은 천국을 살짝 엿보는 것이다. - (카렌 선드)

죽느냐 사는냐 이것이 문제로다. - (윌리엄 셰익스피어)



따뜻한 글귀 희망을주는말


미숙한 사랑은 ‘당신이 필요해서 당신을 사랑한다’ 고 하지만 성숙한 사랑은 ‘사랑하니까 당신이 필요하다’ 고 한다. - (윈스턴 처칠)

친구는 제 2의 자신이다. - (아리스토텔레스)

인덕이 어디 멀리 있는 것인가 내가 어질고자 하면 어짐에 이르느니라! - (仁遠乎哉 我欲仁斯仁至矣 인원호재 아욕인사인지의)(공자)

어떤 것을 완전히 알려거든 그것을 다른 이에게 가르쳐라! - (트라이언 에드워즈)

친구란 무엇인가 두 개의 몸에 깃든 하나의 영혼이다. - (아리스토텔레스)



따뜻한 글귀 희망을주는말


모든 것을 가졌다 해도 친구가 없다면 아무도 살길 원치 않을 것이다. - (아리스토텔레스)

품질이란 우연히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언제나 지적 노력의 결과이다. - (존 러스킨)

노여움이 일면 그 결과를 생각하라! - (공자)

그에겐 세상에 적이라곤 한 명도 없지만 친구들 모두가 그를 싫어한다. - (에디 캔터)

나는 필요가 발명의 어머니라고 생각하지 않는다
내 생각에 발명은 무위 또는 나태함의 직접적인 결과다
귀찮은 일을 피하기 위해서 말이지 - (아가사 크리스티)